아이핀 비밀번호 분실..이제 들고다니지말고 컴퓨터얼굴에 붙이자구요

살아가면서 중요하지 않은건 그냥 넘어가는 세상인데요..;물론 여러분들은 아니시길 바라며 저는 비밀번호를..너무 자주..;; 잊어버리기 쉽죠?^^:

 인터넷상에 있는 아이디라든지 비밀번호 또한 그럴 가능성이 있습니다.특히 아이핀같은 경우는 자주 사용하는 것이 아니므로 신경써서 기억해놓지 않으면 잊게됩니다. 이제는 마이핀이 나왔으니 마이핀으로 갈아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그럼 비밀번호 분실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볼까합니다.


포털사이트에 한국인터넷진흥원 아이핀이라고 검색하시면바로가기로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해당 링크를 타고(한국인터넷진흥원 아이핀)새로운 창을 열어주십시요.



홈페이지 메인 중간쯤에 보시면 그림과 같은 이미지가 메뉴가 있습니다.자신의 계정과 관련하여 여러가지 관리를 할 수 있는 창이 열립니다. 

우선 자신의 아이디를 입력하여암호와 문자를 입력하신 후 비밀번호 받을수 있는 가입당시 힌트?(이메일,전화번로로 임시비밀번호를 받아) 로그인을 시도합니다.문자입력 부분에서 잘 안보이면 [음성듣기] 버튼을 눌러서알파벳과 숫자를 소리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받으신 임시번호로 다시 로그인을 하여 정보수정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 KISA    http://i-pin.kisa.or.kr/kor/main.jsp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