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키우기초보분들을 위한 팁같지 않은 팁

Q.초반에 매각은 언제하나요?

A.초반매각은 평균적으로 20,40,60,81,102층 20층은 요정이 나와서 강제로 팔아버립니다. 81,102층은 업적이있습니다. 업적 다이아받고 매각하세요

 

 

Q.닉네임 색은 어떻게 바꾸나요?

A.자신의 최고 층수에 따라 바뀌에 됩니다. 100층-초록, 300층-파랑, 1천층-노랑, 3천층-주황, 1만층-분홍, 3만층-빨강, 10만층-동별, 30만층-은별

 

 

Q.보석은 어디에 사용하나요?

A.보석사용은 로봇구매->베테랑 풀강(1500다야)->거북이구매->거북이 풀강 순서입니다. 가끔 수석사는게 좋지않냐는 분들이 있습니다. 수석은 풀강아니시면 사실 딱히..... 과금을 하실분들은 수석구매하셔도 됩니다. 수석풀강 하실때 현금 50만원 정도 사용됩니다.

 

 

Q.매각은 어떻게 하나요?

A.처음질문에 보시면 요정이 20층이되면 강제로 매각시켜버린다고 되어있습니다. 매각은 최소 20층 이상일때 강화버튼에서 매각하시면 됩니다.

 

 

Q.훈장은 어디서 얻어요?

A.훈장은 건물을 매각하실때 얻을수 있습니다. 층수가 올라갈수록 훈장수도 당연히 증가하구요

 

 


Q.면적증가는 효과가 먼가요?

A.면전증가 업글 하시면 작업량감소, 유동인구 증가입니다. 면적증가를 업글하시면 당연히 층수도 빨리 올라가겠죠?

 

Q.건축구조는 효과가 먼가요?

A.건축구조 업글을 하시면 상가임대를 1층더 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가도 열리게됩니다.

 

 

Q.훈장강화는 머부터 해야하나요?

A.훈장강화는 우선적으로 건축구조, 면적증가를 0순위로 업글하셔야 됩니다. 다음으로는 작업량감소, 수익증가, 유동인구증가 하시면됩니다.

 

 

Q.보석은 어떻게 모으나요?

A.보석은 업적이나 보석동물로 얻을수있습니다. 보석동물에는 펭귄/1개, 사자/5개, 코끼리/50개 이렇게 있습니다. 업적에서는 초반에 유동인구 업적이 보석받기가 쉬워요

 

 

Q.상가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A.상가는 1층에 가장 수입이 좋은 상가를 둡니다. 2층에는 유동인구가 증가되는 상가를 두시고요 3층에는 그다음 수입좋은 상가 이런식으로 두면됩니다. 저를 예를들면 1층-약국, 2층-서점, 3층-미용실, 4층-화장품가게, 5층--- 이런식입니다.

 

 

Q.100층 이후에는 매각을 어떻게하나요?

A.초반매각 102층까지 끝났으면 매각타이밍이 따로 있는게 아닙니다. 업글하실 훈장수를 모으셨거나 건축퍼센트가 초당 1.0만 이실때 매각하시는게 가장편한 매각타이밍입니다.

 

좋은정보는 네이버카페에서 얻어왔습니다.[허락받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