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 실행 안됨 오류시 이렇게해결하여 설치하세요

악성코드가 있을때 오늘 처럼 알약 실행안됨 증상이 발생을 할 수가 있게되죠. 

 해결을 해야 앞으로 발생하는 일반적인 바이러스들을 발결하여 치료할수 있을거 같네요.

이런 약간의 귀찮은?  방법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일단은 이스트시큐리티 라고 하는 곳으로 이동을 해주세요.

알약의 공식 배포사이트인 이스트소프트 사이트 말고 위 그림 처럼 이스트시큐리티를 검색하시고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이스트시큐리티 라고 하는 곳으로 접속을 해주세요. 알약의 공식 배포사이트인 이스트소프트 사이트 말고 위 그림 처럼 이스트시큐리티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검색결과가 나올겁니다.

각종 보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가 있을 건데요. 일단 우리는 알약 실행안됨 증상 해결을 위해 보안센터 > 보안정보 > 알약 전용백신을 클릭하여 페이지로 접속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알약 실행을 방해하는 문제를 해결을 할 수가 있는데요. 알약 설치나 악성코드를 해결을 하는 방법 중 하나라고 할수있는겁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여 실행을 해보세요.

 

검사 버튼을 누르게 되면 현재 컴퓨터에 있는 악성코드 들을 찾아내어 복구를 하거나 삭제를 하는 등의 치료 방법으로 자체 치룔르 진행을 하게 되실 겁니다. 이런 경우 알약 실행안됨 증상은 해결이 될 수가 있게 되는데요. 그리고 알약을 실행 하시면 됩니다.

 


정확히 어떤 문제인지는 몰라도 해당 방법으로 해결이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