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몬스터볼 포켓몬고 이제 한국에서도 즐겨보자![총정리]

2016년 7월 6일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먼저 출시되었으며. 같은 날 곧 이어 미국에서도 출시되었습니다.

출시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에 서버가 여러번 터져나가기도 했다. 순차적으로 출시국가가 대폭적으로 확대 확대가 된것입니다.

예측대로 초반 인기몰이가 심상치 않았습니다. 출시 다음날 미주지역 iOS 앱스토어 최다 다운로드/최고 매출 1위를 달성했으며, 덕분에 일본 닌텐도 주가가 게임 출시 후 보름만에 무려 120%나 상승하여 시가총액이 무려370억 달러를 기록 출발했네요. 포켓몬 GO라는 모바일 게임을 통해 그 동안 닌텐도가 가지고 있었던 캐릭터&게임 라이센스에 대한 잠재력을 성공적으로 보여주었다는 점이고, 이것만으로도 충분한 의의가 있다고 할 수 있다. 게다가 닌텐도는 슈퍼 마리오 시리즈 등 여러 걸물들을 가지고 있다. 이것도 증강현실이나 가상현실로 충분히 포텐 터뜨릴 수 있는 컨텐츠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 중으로 한국에 출시가 된것 같습니다..

캐릭터에 대하여

남성과 여성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고, 피부색, 머리색, 눈동자색, 모자, 상의, 하의, 신발, 가방과 같은 8가지 옵션을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다. 0.31.0 패치로 캐릭터를 정한 후에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포켓몬고의 플레이 하는방법은 포켓몬고를 실행하고 스마트폰을 들고

걸어다니다 보면 화면속에 포켓몬이 나타난다.

사용자가 휴대폰 카메라로 해당장소를 비추면 실제로

포켓몬을 볼수 있고 몬스터볼을 던져서 포켓몬을 잡을수 있다

실제로 움직이면서 포켓몬을 찾아다녀야 하고 포켓스톱을 들러야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